뉴토끼 OPTIONS

뉴토끼 Options

뉴토끼 Options

Blog Article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뉴토끼 사이트에서는 국내 웹툰 작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면 마나토끼 사이트에서는 일본 만화 컨텐츠들이 대부분 게재되어 있습니다.

그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검증결과를 가져오고 있으며, 완벽하다 하여 안일한 마음을 가지지 않고 해당 토토사이트로부터 보증금을 예치받아 혹시모르는 사고로부터 예방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You have been blocked by network safety. To continue, log in to the Reddit account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정식 저작물을 제공하지 않는 뉴토끼는 사용자들에게 올바른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지 않는 불법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웹사이트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웹툰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토끼주소 바로가기를 통해 여러분도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newtoki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무단 복제 만화, 무단 newtoki 복제 웹툰, 무단 복제 소설, 불법 도박 광고, 불법 성매매 광고)

덕분에 일본인이 한국어판을 보고 엔딩 이야기를 newtoki 했고, 레딧에서도 불법 번역된 한국판 마지막화를 가져와 번역해달라는 기이한 광경이 뉴토끼2 펼쳐졌다. 일본 반응 서양 반응 이 또한 마나토끼가 마루마루 계열의 사이트임을 증명한다.

국내에서 이용하기 편안하고 수월하며 뉴토끼 시즌2 간편한 조작방법으로 손가락만 있다면 이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당장 밤토끼와 마루마루가 플레이보이 및 도마 우마루 로고와 캐릭터를 자기 사이트 홍보에 무단으로 이용했듯 해당 사이트는 메이드 인 어비스의 나나치를 무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Report this page